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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정보

런치 세트 마케팅 전략 특징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6. 21.

안녕하세요 여러분

엄지로 읽는 마케팅 엄마케터입니다.

오늘 여러분과 이야기 나눠볼 주제는

런치세트 마케팅입니다.

평일 점심에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다보면

다양한 점심 시간대 프로모션 할인 행사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런치세트 마케팅은 점심시간대에 한정적으로 제공되는

세트 메뉴를 통해 고객을 유치하는 마케팅 전략입니다.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1) 가격 할인

점심시간대에 한정적으로 제공되는

세트 메뉴는 일반적으로 가격이 저렴합니다.

고객들은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어 만족도가 높습니다.

 

(2) 다양한 메뉴 제공

고객들은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어

만족도가 높습니다.

 

 

(3) 시간 제한

고객들의 빠른 선택을 유도하고

회전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4) 홍보 효과

고객들의 관심을 끌 수 있으며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런치세트 마케팅은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매출을 증가시키는 데 효과적입니다.

 

런치세트 마케팅 사례
맥도날드 / 버거킹 / 서브웨이 / 도미노피자

 

1. 맥도날드

맥런치 : 매일 오전 10:30 ~ 14:00 까지

인기 버거 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입니다.

 

맥 올데이 : 시간에 상관없이 하루 종일 할인된 가격으로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입니다.

2. 버거킹

킹스 초이스 : 세 가지 버거 중 두 가지를 선택하여,

5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입니다.

 

올데이킹 : 인기 버거 세트를 4900원부터

6900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입니다.

 

3. 서브웨이

썹!프라이즈 :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인기 샌드위치와 음료, 사이드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입니다.

 

1+1 행사 : 특정 샌드위치를 구매하면

동일한 제품을 하나 더 제공하는 행사입니다.

 

4. 도미노피자

도미노 에브리데이 : 매주 평일 오후 2-4시까지

방문 포장시 모든 피자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입니다.

 

1+1 행사 : 특정 피자를 구매하면

동일한 제품을 하나 더 제공하는 행사입니다.

 

위와 같이 각 브랜드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런치 세트 마케팅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여러분이 좋아하는 런치세트 메뉴는 무엇인지

댓글과 공감으로 소통해요!

 

하단 배너 이미지에 마케팅 전문 대행 사이트 링크 걸어드립니다.

참고하셔서 많은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